덴마크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뱅앤올룹슨(Bang & Olufsen A/S)이 4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1925년 덴마크에서 설립된 뱅앤올룹슨은 몰입형 스테레오 시스템, 연결형 사운드 솔루션, 휴대용 오디오 기기 등 다양한 하이엔드 오디오 제품을 선보이며 혁신적인 오디오 기술과 디자인으로 명성을 쌓아왔다. 2024/25 연차보고서에 따르면 뱅앤올룹슨은 럭셔리 오디오 시장에서 장기 성장을 확보하기 위한 전략적 전환을 추진하고 있다. 지정학적, 경제적 도전에도 불구하고 현지 통화 기준 매출은 26억 덴마크 크로네로 전년 대비 1% 감소에 그쳤다. 전략적 가격 정책과 브랜드 채널 강화에 힘입어 총이익률은 55.0%로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다. 주요 재무지표를 보면 특별항목 제외 EBIT 마진은 1.0%, 잉여현금흐름은 1,600만 덴마크 크로네를 기록했다. 회사는 2억1,700만 덴마크 크로네 규모의 증자를 성공적으로 완료했으며, 회전신용한도를 확대해 재무 여력을 강화했다. 브랜드 포지셔닝, 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