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렌 오브 트로이(HELE)가 1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을 진행했다. 주요 내용을 살펴본다. 이번 실적발표에서 헬렌 오브 트로이는 오스프리와 올리브앤준 등 일부 브랜드의 성장과 잉여현금흐름 개선에도 불구하고, 매출 급감과 관세 관련 차질, 소비자들의 저가 제품 선호 현상, 대규모 영업손실 등으로 전반적으로 부진한 실적을 기록했다.
잉여현금흐름 개선 잉여현금흐름은 전년 동기 1600만 달러에서 4500만 달러로 크게 증가했다. 이는 영업활동을 통한 현금창출 능력이 개선됐음을 보여주는 긍정적 지표다.
미국 판매 실적 1분기 중 주요 11개 브랜드 중 8개 브랜드에서 판매량이 증가했다. 이는 일부 제품군의 실적이 양호했음을 시사한다.
오스프리 매출 및 시장 지위 주요 브랜드인 오스프리는 매출이 3.7% 증가했고 판매량도 3.8% 늘었다. 오스프리는 미국 기술팩 시장에서 선두 지위를 유지하며 브랜드 파워를 입증했다.
컬스미스와 올리브앤준 실적 컬스미스는 신규 액상 제품이 성장을 견인했으며, 올리브앤준은 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