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디자인 하우스 아리치아(Aritzia)가 2026회계연도 1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에브리데이 럭셔리™ 브랜드로 알려진 아리치아는 북미 전역에서 온라인과 부티크 매장을 운영하는 소매 기업이다. 2026회계연도 1분기 순매출은 6억6300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33% 증가했다. 이는 모든 판매 채널과 지역에서 강세를 보인 결과다. 회사 측은 이 같은 성장이 봄/여름 제품 라인의 성공과 전략적 마케팅, 부티크 매장 확장에 기인한다고 설명했다. 주요 재무 실적을 보면 미국 순매출이 45% 증가했고, 소매 매출은 34%, 이커머스 매출은 30% 각각 늘었다. 매출총이익률은 320베이시스포인트(bp) 개선된 47.2%를 기록했으며, 조정 EBITDA는 76.9% 급증한 9530만 달러를 기록했다. 순이익은 167.7% 폭증한 4240만 달러를 기록했다. 아리치아는 특히 미국 시장에서의 성장 전망에 대해 낙관적인 입장을 보이고 있으며, 신규 부티크 매장 출점과 디지털 성장 이니셔티브를 지속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