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이스트라우스(LEVI)가 2025년 2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글로벌 의류 기업인 리바이스트라우스는 리바이스, 도커스, 비욘드 요가 등의 브랜드로 120개국에서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대표적인 진(Jean) 의류 기업이다. 이번 실적발표에서 리바이스트라우스는 2025년 2분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6% 증가했으며, 유기적 매출은 9% 상승했다고 밝혔다. 또한 분기 사상 최고 수준인 62.6%의 매출총이익률을 기록했으며, 주당순이익은 전년 대비 37% 증가했다. 주요 재무지표를 살펴보면 매출은 14억 달러를 기록했으며, 글로벌 직접판매(D2C) 매출은 13분기 연속 성장세를 이어갔다. 영업이익률은 7.5%를 기록했고, 조정 EBIT 마진은 190bp 상승한 8.3%를 기록했다. 지역별로는 유럽이 14%의 매출 증가율로 가장 높은 성장세를 보였으며, 미주 지역과 비욘드 요가 부문도 견조한 성장을 기록했다. 리바이스트라우스는 관세 영향에도 불구하고 연간 매출과 주당순이익 전망치를 상향 조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