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코 월마트(WMMVY)가 2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다음은 멕시코 월마트가 투자자들에게 공개한 실적 내용이다.
멕시코와 중앙아메리카의 대표적인 유통기업인 월마트 데 멕시코 이 센트로아메리카는 할인점, 슈퍼마켓, 회원제 클럽 등 다양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이 회사는 1977년부터 유통 부문에서 주요 기업으로 자리매김해왔으며, 멕시코와 중앙아메리카에서 상당한 영향력을 보유하고 있다.
2025년 2분기 및 상반기 실적 발표에서 월마트 데 멕시코 이 센트로아메리카는 2분기 연결 매출이 8.3%, 상반기 매출이 7.4% 증가했다고 밝혔다. 회사는 시장점유율 확대, 가격 경쟁력 강화, 자체 브랜드 확장과 함께 이커머스 성장 가속화에 전략적 초점을 맞추고 있다고 강조했다.
주요 재무지표를 살펴보면 2분기 동일매장 매출이 멕시코에서 4.4%, 중앙아메리카에서 4.0% 증가했다. 이커머스 총거래액(GMV)은 전년 대비 멕시코에서 20%, 중앙아메리카에서 49%라는 큰 폭의 성장을 기록했다. 그러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