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프론트 그룹(Stillfront Group AB)이 2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을 진행했다. 이번 실적발표에서는 긍정적 요인과 부정적 요인이 혼재했다. 긍정적인 면에서는 직접판매(DTC) 매출의 큰 폭 성장과 성공적인 비용절감, 중동·북아프리카(MENA)와 아시아태평양(APAC) 지역의 견조한 실적을 기록했다. 반면 유럽과 북미 지역의 큰 폭 매출 감소와 조정 EBITDAC 하락이 부정적으로 작용했다. 이러한 도전과제에도 불구하고 회사는 신규 게임 출시와 전략적 구조조정을 통한 미래 성장에 대해 낙관적인 입장을 유지했다.
슈프리머시: 워해머 40,000 출시 스틸프론트는 인기 IP인 워해머 40,000을 활용한 슈프리머시 프랜차이즈의 신작을 출시했다. 이는 충성도 높은 팬층을 확보하고 게임 포트폴리오를 확장하는 전략적 행보로 평가된다.
직접판매 성장세 직접판매(DTC) 부문이 크게 성장해 DTC 비중이 2023년 26%에서 2025년 2분기 39%로 증가했다. 이는 수익성 개선과 함께 시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