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랙터서플라이(TSCO)가 2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을 진행했다. 주요 내용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 이번 실적발표에서 트랙터서플라이는 일부 자유재량 소비 카테고리의 부진과 비용 증가에도 불구하고 사상 최대 매출 실적, 고객 참여도 증가, 성공적인 전략 이행 등 전반적으로 긍정적인 성과를 보였다.
사상 최대 매출 달성 트랙터서플라이는 44.4억 달러의 매출을 기록하며 분기 기준 사상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 전체 매출은 4.5% 증가했으며, 기존점 매출은 1.5% 성장했다.
고객 충성도 강화 회원제 프로그램인 네이버스클럽(Neighbor's Club) 회원수가 4100만 명을 돌파하며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다. 이는 전체 매출의 80% 이상을 차지했으며, 신규 고객 유입도 크게 증가했다.
파이널 마일 전략 성과 파이널 마일 배송 서비스는 주문당 평균 400달러에 달하는 매출을 기록하며 기대 이상의 성과를 거뒀다. 이는 배송 역량과 고객 편의성 강화에 초점을 맞춘 전략이 성공적이었음을 입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