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자동차 소매업체인 리시아 & 드라이브웨이(LAD)는 광범위한 매장망과 이커머스 플랫폼을 통해 자동차 소유 전 과정에서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리시아 & 드라이브웨이는 2분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4% 증가한 96억 달러로 분기 최대치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주당순이익은 25% 증가한 9.87달러를 기록했으며, 조정 후 주당순이익은 30% 상승했다.
2분기 주요 실적을 보면 순이익은 19.2% 증가한 2억5800만 달러, 총이익은 4.3% 상승했다. 특히 금융 부문 수익이 179% 급증한 2000만 달러를 기록했다. 리시아 & 드라이브웨이의 드라이브웨이 파이낸스는 7억3100만 달러 규모의 대출을 실행했으며, 미국 시장 점유율은 14.8%까지 확대됐다. 또한 발행주식의 1.5%를 자사주로 매입했으며, 주당 0.55달러의 배당금을 발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