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광고 측정 소프트웨어 플랫폼 더블베리파이 홀딩스(DoubleVerify Holdings, Inc.)가 2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디지털 미디어 측정과 데이터, 분석 분야의 선도적 소프트웨어 플랫폼인 더블베리파이는 2025년 2분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1% 증가한 1억8900만 달러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연간 매출 성장률 가이던스도 약 15%로 상향 조정했다. 모든 매출 부문에서 강한 성장세를 보였는데, 액티베이션 매출은 25%, 측정 매출은 15%, 공급측 매출은 26% 각각 증가했다. 2분기 순이익은 880만 달러를 기록했으며, 조정 EBITDA는 30%의 마진을 유지하며 5730만 달러를 달성했다. 더블베리파이는 제품 업셀과 해외 시장 확대를 통한 시장 점유율 확대 전략을 추진했으며, 방코 도 브라질과 푸마 등 주요 신규 고객을 확보했다. 또한 DV 어센틱 애드밴티지와 같은 혁신적인 솔루션을 도입하고 리프트 등의 플랫폼과 파트너십을 확대했다. 더블베리파이는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