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MG(IMG)가 중국 시장에서 새로운 행보를 보였다. CIMG의 자회사인 상하이 화마오문화발전은 2025년 8월 1일 중국 주요 전자상거래 플랫폼을 통해 프리미엄 마오타이 스타일의 바이주 '화마오장샹'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전통 중의학 원리를 접목한 건강 지향적 바이주로 포지셔닝하며, 다채널 전략을 통해 폭넓은 소비자층 확보를 목표로 하고 있다. 회사는 또한 글로벌 파트너십 모집에 나서 싱가포르, 카자흐스탄, 일본, 독일, 이탈리아 등 여러 국가에서 브랜드 앰버서더를 임명했다.
스파크의 IMG 주식 분석 팁랭크스의 AI 애널리스트 스파크는 IMG에 대해 '저조한 실적' 의견을 제시했다. CIMG의 전반적인 주가 평가는 부진한 재무성과와 약세 기술적 지표의 영향을 크게 받고 있다. 마이너스 자기자본과 매출 감소로 드러난 재무 불안정성이 가장 큰 요인으로 작용했다. 기술적 분석 역시 하락 추세를 보이며 부정적 전망을 뒷받침하고 있다. 마이너스 주가수익비율(P/E)과 무배당 등 밸류에이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