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젠이 2025년 2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을 진행했다. 주요 내용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 암젠의 2025년 2분기 실적은 프롤리아 매출 감소와 R&D 비용 증가 등 일부 도전과제에도 불구하고, 주요 제품과 바이오시밀러 부문의 매출 및 판매량 증가에 힘입어 전반적으로 긍정적인 실적을 기록했다.
매출 및 판매량 크게 증가 암젠은 2025년 2분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9% 증가했으며, 판매량은 13% 늘어났다. 15개 제품이 두 자릿수 매출 성장을 기록하며 시장 전략의 성공과 제품 수요 강세를 입증했다.
레파타·이브니티 실적 호조 레파타와 이브니티가 두드러진 성과를 보였다. 레파타 매출은 전년 대비 31% 증가한 6억9600만 달러를, 이브니티는 32% 증가한 5억1800만 달러를 기록했다. 이는 두 제품의 높은 시장 수용도와 치료 가치를 보여준다.
희귀질환 부문 성장세 희귀질환 포트폴리오는 전년 대비 19% 성장하며 분기 매출 14억 달러를 달성했다. 테페자와 업리즈나가 주요 성장 동력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