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볼러스(EOLS)가 2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을 진행했다. 주요 내용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 에볼러스는 최근 실적발표에서 엇갈린 성과를 보고했다. 에볼리스 출시 성공과 해외 시장 확대라는 성과를 거뒀으나, 미국 톡신 시장의 도전과제와 경제 악화로 인한 재무 전망 하향 조정이라는 과제에 직면했다.
에볼리스 출시 호조 에볼러스는 에볼리스 출시로 중요한 이정표를 세웠다. 출시 첫 분기에 970만 달러의 매출을 올리며 기대치를 상회했다. 이는 지난 10년간 필러 제품 중 가장 강력한 첫 분기 실적이며, 출시 이후 4000명 이상의 의료진이 제품 사용 교육을 받았다.
시장점유율 확대 어려운 시장 환경에도 불구하고 주바(Jeuveau)는 미국 톡신 시장에서 14%의 점유율을 유지했다. 이는 2024년 연간 점유율 13%에서 상승한 수치로, 제품의 시장 경쟁력을 입증했다.
해외 시장 확대 에볼러스는 미국 외 9개 시장에서 사업을 확장하며 적극적인 해외 진출을 추진 중이다. 이는 글로벌 시장의 7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