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뷰(KVUE)가 2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을 진행했다. 주요 내용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 켄뷰의 이번 실적발표에서는 상당한 도전과제 속에서도 신중한 낙관론이 제기됐다. 회사는 기대에 못 미치는 2분기 실적과 운영상의 복잡성, 부진한 시장 상황에 직면했다. 리더십 강화와 브랜드 성과 개선을 위한 노력이 진행되고 있으나, 하향 조정된 가이던스와 지속되는 과제들로 인해 향후 전망은 신중한 상태다. 리더십 및 역량 강화 켄뷰는 지난 3개월간 4명의 새로운 리더를 임명하며 리더십 팀 강화에 나섰다. 이번 인사는 마케팅, 영업, 디지털, AI 분야의 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것으로, 급변하는 비즈니스 환경에서 더 나은 성과와 적응력을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된다. 특정 부문 순차적 개선 실적발표에서는 특정 부문의 순차적 개선이 두드러졌다. 특히 뉴트로지나 페이스 제품군이 긍정적인 소비 트렌드를 보였다. 또한 타이레놀은 미국 시장에서 12분기 연속 점유율이 개선되며 강력한 브랜드 성과와 소비자 신뢰를 입증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