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마운트글로벌(PARA)이 2분기 실적발표를 진행했다. 파라마운트글로벌의 이번 실적발표에서는 스트리밍 서비스, 특히 파라마운트플러스의 성과가 두드러졌으나, 선형TV 광고와 제휴 수익은 부진했다. 직접구독(D2C) 실적과 비용절감 성과는 긍정적이었으나, D2C 광고수익 감소와 선형TV 부문의 어려움은 여전히 우려 사항으로 지적됐다.
직접구독 매출 성장 파라마운트글로벌의 직접구독 매출은 15% 증가했으며, 파라마운트플러스 매출은 전년 대비 23% 성장했다. 구독 매출은 22% 증가해 스트리밍 부문의 성공적인 확장세를 보여줬다.
파라마운트플러스 구독자 증가 파라마운트플러스의 구독자 수는 7,770만 명을 기록해 전년 대비 930만 명이 증가했다. 이는 스트리밍 시장에서 플랫폼의 경쟁력이 강화되고 있음을 보여준다.
스트리밍과 CBS 시너지 파라마운트플러스에서 CBS 시리즈 스트리밍이 지난해 대비 42% 증가했다. CBS 콘텐츠는 현재 파라마운트플러스 전체 시청의 절반 가까이를 차지하며, 두 플랫폼 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