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 쇠고기와 육우 부산물 수출을 전문으로 하는 미네르바는 가공식품 부문에서도 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국제 시장에서 상당한 입지를 보유하고 있다.
2025년 2분기 미네르바의 순매출은 139억 헤알을 기록해 전년 동기 대비 81.6% 증가했다. EBITDA(감가상각비 차감 전 영업이익)도 13억 헤알로 전년 동기 대비 74.9% 증가하며 사상 최대치를 달성했다.
2분기 주요 실적을 살펴보면 총매출이 147억 헤알을 기록했으며, 이는 전체 매출의 60%를 차지하는 수출 시장의 강세에 힘입은 것이다. 신규 인수 자산의 통합으로 판매량은 50% 증가했고, 매출은 전분기 대비 104% 급증했다. 또한 미네르바는 사회환경 감사에서 100% 준수율을 달성하고 재생에너지 이니셔티브를 확대하는 등 지속가능성 확보에도 주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