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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리온네트워크, CTV 광고 시장 공략 나서...스트리밍 광고 솔루션 출시

2025-08-11 20:27:49
페리온네트워크, CTV 광고 시장 공략 나서...스트리밍 광고 솔루션 출시

페리온네트워크(PERI)가 새로운 사업 확장을 발표했다.


페리온네트워크는 2025년 8월 11일 페리온원 플랫폼의 확장 버전인 'Performance CTV Solution'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는 2026년까지 미국에서 360억 달러 규모로 성장이 예상되는 커넥티드TV(CTV) 광고 시장을 공략하기 위한 전략이다. 이 새로운 솔루션은 광고주들이 주요 스트리밍 플랫폼에서 데이터 기반 캠페인을 운영할 수 있게 해주며, 브랜드 인지도와 성과 마케팅 간의 격차를 해소하고 측정 가능한 성과를 추구하는 광고주들을 유치할 것으로 기대된다.


페리온네트워크 주식에 대한 최근 애널리스트의 투자의견은 매수이며, 목표주가는 14달러다.



스파크의 PERI 주식 분석


팁랭크스의 AI 애널리스트 스파크는 PERI에 대해 중립적 견해를 제시했다.


페리온네트워크의 전반적인 평가는 혼조세를 보이고 있다. 실적 전망 상향과 전략적 인수가 긍정적이나, 수익성과 현금흐름 측면에서의 재무적 성과 문제, 그리고 부정적 주가수익비율로 인한 낮은 밸류에이션이 평가를 낮추고 있다. 기술적 분석에서도 제한적인 모멘텀을 보이며 신중한 입장이 유지되고 있다.



페리온네트워크 기업 개요


페리온네트워크는 현대 광고를 위한 첨단 기술 솔루션을 전문으로 하는 기업이다. 페리온원 플랫폼을 통해 데이터, 크리에이티브, 채널을 통합하여 디지털 광고 효과를 높이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성과 중심의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며 광고대행사, 브랜드, 소매업체를 주요 고객으로 한다.



주요 지표


일평균 거래량: 392,177주


기술적 투자심리: 매도


현재 시가총액: 4억5,980만 달러



이 기사는 AI로 번역되어 일부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