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렌드랩스(BLND)가 2분기 실적발표를 진행했다. 주요 내용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 이번 실적발표에서 블렌드랩스는 성장과 도전이 혼재된 모습을 보였다. 소비자 뱅킹 부문의 매출 성장과 신규 고객 확보 등 긍정적인 성과를 거뒀으나, 모기지 부문 매출 감소와 부(-)의 잉여현금흐름 등 과제도 드러났다. 또한 대출당 경제적 가치(EVPFL) 하락 등 단기적 역풍에 직면한 것으로 나타났다.
4분기 연속 매출 성장 블렌드랩스는 4분기 연속 전년 대비 매출 성장을 기록했다. 2025년 2분기 총매출은 3150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10% 증가했다. 이는 회사의 시장 입지 확대와 실적 개선 능력을 보여준다.
소비자 뱅킹 부문 확대 소비자 뱅킹 부문이 매출 성장을 주도했다. 2025년 2분기 이 부문의 매출은 전년 대비 43% 증가한 1140만 달러를 기록했다. 전체 매출에서 차지하는 비중도 전년의 28%에서 36%로 확대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