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즐(SEZL)이 2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을 통해 실적을 공개했다. 세즐은 이번 실적발표에서 매출 성장과 고객 참여도 측면에서 긍정적인 성과를 거뒀다고 밝혔다. 회사는 전략적 마케팅 투자와 높은 고객 만족도를 강조했다. 다만 GAAP 기준 순이익 감소, 대손충당금 증가, 온디맨드 신규 사용자의 수익성 저하 등이 과제로 지적됐다. 쇼피파이와의 소송도 여전히 우려 사항으로 남아있다.
매출 급증 세즐의 2분기 총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76.4% 증가한 9870만 달러를 기록했다. 이는 시장 점유율 확대와 수익원 다각화 노력이 성과를 거둔 것으로 평가된다.
순이익과 수익성 조정 순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91.8% 증가한 2440만 달러를 기록했다. 조정 EBITDA는 106% 증가한 3790만 달러로, 총매출의 38.4%를 차지했다. 이는 효율적인 비용 관리와 운영 효율성 개선을 보여준다.
마케팅 투자 2분기 마케팅 지출은 전년 100만 달러에서 880만 달러로 대폭 증가했다. 이는 고객 확보와 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