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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동 온라인 보안 플랫폼 기업 코리아(FMZNF)가 실적을 발표했다.
코리아는 아동의 디지털 환경 보호를 위한 온라인 안전 도구와 조언을 제공하는 기술 기업이다. 최신 실적 발표에 따르면, 연간 반복 매출(ARR)이 25% 증가한 1억4500만 달러를 기록했으며, EBITDA(감가상각비 차감 전 영업이익)는 684% 급증한 1540만 달러를 달성했다. 이는 견고한 사업 실적과 전략적 성장을 반영한다. 주요 성과로는 K-12 데이터 분석 시장에서 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옥토퍼스 BI 인수와 영국, 일본, 미국에서의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을 통한 글로벌 사업 확장이 있다. 3590만 달러의 순손실을 기록했으나, 전년 대비 재무상태가 개선됐으며 지속가능한 수익성 달성에 주력하고 있다. 코리아는 제품 라인업 확대와 시장 진출 확대를 통해 온라인 안전 및 교육 기술 분야의 글로벌 리더로 도약하기 위한 성장을 지속할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