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타스포츠, 2025년 실적 호조... 매출 14.3% 증가
2025-08-28 13:07:57
중국 스포츠웨어 기업 안타스포츠(ANTA Sports Products)가 2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글로벌 스포츠웨어 선도기업인 안타스포츠는 전문 스포츠 제품의 연구개발, 디자인, 제조, 마케팅, 판매를 전문으로 하며, 대중시장과 고급시장을 모두 겨냥한 다양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다. 2025년 상반기 실적 보고서에 따르면, 안타스포츠의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4.3% 증가한 385.4억 위안을 기록했으며, 주주귀속 조정순이익은 7.1% 상승한 65.97억 위안을 달성했다. 브랜딩, 유통채널, 해외시장 개발에 대한 투자를 확대했음에도 영업이익률은 26.3%를 유지하며 강력한 운영 효율성을 보여줬다. 주요 실적 지표를 보면 안타 브랜드 부문이 5.4%, 필라 부문이 8.6%의 매출 성장을 기록했으며, 기타 브랜드들은 61.1%의 큰 폭 성장을 달성했다. 회사는 주당 1.37 홍콩달러의 중간배당을 결정했다. 안타스포츠는 '단일 집중, 다중 브랜드, 글로벌화' 전략을 지속적으로 .........................................................
이 기사는 AI로 번역되어 일부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