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석] TV스페셜](https://img.wownet.co.kr/banner/202508/2025082621c6d0c271f84886a953aee25d7ba0c0.jpg)



아메리칸 아웃도어 브랜즈(American Outdoor Brands, Inc., AOUT)가 오는 2025년 9월 4일 장 마감 후 1분기 실적을 발표할 예정이다.
월가는 아메리칸 아웃도어 브랜즈의 1분기 주당순손실(EPS)을 0.25달러, 매출액을 3,577만 달러로 전망하고 있다. 지난 분기 실적에서는 월가 예상치 주당순손실 0.11달러를 상회하는 주당순이익 0.13달러를 기록했다. 실적 발표 다음날 주가는 0.58% 상승했다.
연초 이후 AOUT 주가는 30.54% 하락했다.
월가는 AOUT에 대해 '매수' 의견을 제시하고 있다. 목표주가는 16.50달러로 현재 주가 대비 58.05%의 상승여력이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
AOUT 주가는 최근 6개월간 34.34% 하락했다.
아메리칸 아웃도어 브랜즈는 미국 및 해외에서 아웃도어 제품과 액세서리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사냥, 낚시, 캠핑, 사격, 개인 보안 및 방어 제품을 판매한다. 또한 사격 스포츠 액세서리, 프리미엄 사냥 및 낚시용 나이프와 도구, 사냥 준비용 토지 관리 도구, 수확 제품, 아웃도어 요리 제품, 캠핑, 생존 및 비상 대비 제품도 취급한다. 이 외에도 사냥용 광학기기, 총기 조준장치, 손전등, 레이저 그립과 같은 전자광학 장치와 재장전, 총기 수리, 총기 청소용품을 제공한다. 제품은 어드벤처러, 하베스터, 마크스맨, 디펜더 브랜드를 통해 이커머스와 전통적인 유통채널에서 판매된다. 아메리칸 아웃도어 브랜즈는 2020년 설립되었으며 미주리 주 컬럼비아에 본사를 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