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유통공룡 월마트가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와 TV 스트리밍 시장에서 정면 승부를 벌일 태세다. 월마트는 회원들에게 '비디오 스트리밍 초이스'라는 새로운 혜택을 제공하며, NBC유니버설의 피콕을 새로운 스트리밍 파트너로 영입했다. 오는 9월 15일 새 서비스가 시작되면 기존 파트너인 파라마운트플러스와 함께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채널 선택권 해당 날짜부터 월마트플러스 회원들은 피콕 프리미엄 또는 파라마운트플러스 에센셜 플랜 중 하나를 무료로 선택할 수 있다. 구독자들은 90일마다 두 서비스를 교체할 수도 있다. 이번 계약으로 월마트는 향후 다른 스트리밍 서비스도 추가할 수 있는 여지를 남겼다. 월마트플러스의 디팍 마이니 수석부사장은 "피콕 프리미엄 옵션 추가로 가격 인상 없이 회원들에게 더 많은 가치와 선택권을 제공하게 됐다"며 "최상급 비디오 스트리밍 서비스 간 전환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회원들이 자신만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맞춤화하고 상당한 비용 절감 효과를 누릴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