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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그넷 주얼러스, 2분기 호실적에 연간 가이던스 상향

2025-09-03 12:50:50
시그넷 주얼러스, 2분기 호실적에 연간 가이던스 상향

세계 최대 다이아몬드 주얼리 소매업체인 시그넷 주얼러스(SIG)가 2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시그넷 주얼러스는 전 세계적으로 약 2,600개의 매장을 다양한 브랜드로 운영하고 있으며, 지속가능성에 대한 노력과 유엔글로벌콤팩트 참여로도 잘 알려져 있다.


2026 회계연도 2분기 실적에서 시그넷 주얼러스는 예상을 상회하는 실적을 기록하며 연간 가이던스를 상향 조정했다. 회사는 효과적인 프로모션 전략과 케이, 제일스, 제러드와 같은 주요 브랜드에 대한 집중이 주효했다고 밝혔으며, 이들 브랜드의 동일 매장 매출은 5% 증가했다.


2분기 주요 재무 실적을 보면 매출은 전년 대비 3% 증가한 15억 달러를 기록했으며, 영업이익은 전년도 1억 90만 달러 손실에서 280만 달러로 크게 개선됐다. 조정 영업이익은 20% 이상 증가한 8,540만 달러를 기록했고, 조정 희석주당순이익은 1.25달러에서 1.61달러로 증가했다. 또한 회사는 2분기 동안 약 44만 6,000주를 3,200만 달러에 자사주 매입했다.


시그넷은 2026 회계연도 가이던스를 상향 조정해 총매출을 66억 7,000만 달러에서 68억 2,000만 달러 사이로 전망했으며, 조정 희석주당순이익은 8.04달러에서 9.57달러 사이가 될 것으로 예상했다. 회사는 최적의 재고 수준을 유지하고 새로운 마케팅 캠페인을 통해 신규 컬렉션을 출시하며 다가오는 홀리데이 시즌을 공략할 계획이다.


시그넷 경영진은 브랜드 사랑 키우기 전략을 지속적으로 활용하고 현재의 소비자 환경에 적응하면서 미래에 대해 낙관적인 전망을 보이고 있다. 회사는 관세나 경제 변동과 같은 잠재적 도전과제들을 헤쳐나가면서 성장세를 이어갈 계획이다.



이 기사는 AI로 번역되어 일부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