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 카니발(SCVL)이 2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을 진행했다. 주요 내용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 이번 컨퍼런스콜에서 슈 카니발은 성과와 도전과제를 함께 공유했다. 리브랜딩 전략과 마진 성장, 특히 신학기 시즌의 호조로 전반적으로 긍정적인 실적을 기록했다. 다만 슈 카니발 부문의 매출 감소와 재고 수준 증가 등의 과제도 있었다. 이러한 도전과제에도 불구하고 회사의 재무상태는 견고하며, 전략적 투자가 장기적으로 긍정적 효과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된다. 실적 및 마진 확대 슈 카니발은 예상치를 20% 이상 상회하는 실적을 달성했으며, 총마진율은 270bp 상승한 38.8%를 기록했다. 이는 최근 몇 년간 2분기 중 가장 높은 마진율로, 회사의 전략적 이니셔티브가 효과를 보고 있음을 입증했다. 신학기 시즌 호조 연간 이익의 25%를 차지하는 신학기 시즌에서 슈 카니발은 긍정적인 동일매장 매출 성장을 기록했다. 슈 스테이션 성장세 슈 스테이션은 높은 한 자릿수 매출 성장과 함께 마진도 크게 확대되며 돋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