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준석] TV스페셜](https://img.wownet.co.kr/banner/202508/2025082621c6d0c271f84886a953aee25d7ba0c0.jpg)

인도 소비재 기업 호나사컨슈머(Honasa Consumer Limited)가 주요 소식을 공개했다.
호나사컨슈머는 2018년과 2021년 직원 스톡옵션 제도에 따라 18만6184주의 보통주를 직원들에게 배정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조치로 회사의 납입자본금이 증가했으며, 이는 직원 보상에 대한 회사의 의지를 보여주는 동시에 시장 입지 강화로 이어질 것으로 전망된다.
호나사컨슈머 기업 개요
호나사컨슈머는 소비재 산업에서 활동하며 개인용품에 주력하고 있다. 이 회사는 마마어스(Mamaearth) 브랜드로 유명하며, 스킨케어, 헤어케어, 유아용품 등을 생산해 친환경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평균 거래량: 40,933주
기술적 투자심리: 보유
현재 시가총액: 976.2억 루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