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준석] TV스페셜](https://img.wownet.co.kr/banner/202508/2025082621c6d0c271f84886a953aee25d7ba0c0.jpg)
브랜드하우스콜렉티브(구 커클랜즈, TBHC)가 2025년 2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커클랜즈에서 사명을 변경한 브랜드하우스콜렉티브는 대표적인 홈퍼니싱 및 패밀리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운영하는 유통업체다. 이 회사는 35개 주에 걸쳐 300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커머스 플랫폼을 통해 다양한 고품질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이번 실적 발표에서 브랜드하우스콜렉티브는 테네시주 내슈빌에 첫 번째 베드배스앤비욘드 홈 매장을 성공적으로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 매장은 예상을 뛰어넘는 실적을 보이며 전국적인 관심을 끌었다. 또한 회사는 커클랜즈 홈의 지적재산권을 베드배스앤비욘드에 매각했으며, 같은 회사와 2000만 달러 규모의 기존 신용계약을 확대했다고 발표했다.
주요 실적
2025 회계연도 2분기 매출은 7580만 달러를 기록해 전년 동기 8630만 달러 대비 감소했다. 이는 주로 이커머스 매출 감소와 매장 수 감소에 기인한다. 회사는 토네이도 관련 피해와 전략적 재고 처분의 영향으로 2020만 달러의 순손실을 기록했다. 이러한 도전적인 상황에도 불구하고, 향후 2년 내 추가 베드배스앤비욘드 홈 매장 오픈과 기존 커클랜즈 홈 매장의 전환을 계획하고 있다.
브랜드하우스콜렉티브는 도매 시장 진출 확대와 소매점의 베드배스앤비욘드 홈 매장으로의 전환에 주력하고 있다. 경영진은 브랜드 파워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활용한 성장과 혁신 가능성에 대해 낙관적인 입장을 유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