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드 바스 앤 비욘드 (BBBY)가 기존 티커 심볼로 주식시장에 복귀했지만, 이번에는 새로운 소유주와 다른 미래 계획을 가지고 돌아왔다. 2023년 파산 신청 후, 이 브랜드는 오버스톡에 인수되었고, 오버스톡은 자사를 비욘드로 리브랜딩했다. 8월 말, 회사는 기업 정체성을 베드 바스 앤 비욘드로 변경하고 뉴욕증권거래소에서 기존 BBBY 티커를 채택하기로 결정했다.
패스트 컴퍼니에 따르면, 비욘드의 경영진은 이 브랜드를 가장 강력한 지적재산으로 보고 성장 계획을 돕는 데 활용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실제로 회사는 내슈빌에 베드 바스 앤 비욘드 매장을 재개장했으며, 이미 강한 고객 유입과 언론의 관심을 끌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회사를 지켜보는 사람들에게는 주가를 끌어올릴 수 있는 요인이나 하락 압력이 될 수 있는 요소를 이해하는 것이 핵심이다.
주가 상승을 이끌 수 있는 촉매제들 BBBY의 가장 중요한 촉매제 중 하나는 브랜드 인지도다. 실제로 내슈빌 매장의 강력한 초기 성과가 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