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준석] TV스페셜](https://img.wownet.co.kr/banner/202508/2025082621c6d0c271f84886a953aee25d7ba0c0.jpg)
밀러놀(MillerKnoll, Inc.) (MLKN)이 2025년 9월 23일 장 마감 후 1분기 실적을 발표할 예정이다.
1분기 전망과 관련해 월가 애널리스트들은 밀러놀이 주당 0.34달러의 수익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다. 매출 전망치는 9억 1097만 달러로 설정됐다. 지난 분기 밀러놀은 실적 전망치를 상회했으며, 예상치 0.44달러를 웃도는 주당 0.60달러의 수익을 보고했다. 주가는 지난 실적 발표 다음 날 12.49% 상승했다.
연초 대비 MLKN 주가는 8.75% 하락했다.
밀러놀은 전 세계적으로 실내 가구를 연구, 설계, 제조 및 유통하는 회사다. 이 회사는 아메리카 계약, 국제 계약, 글로벌 소매, 놀(Knoll) 등 4개 부문으로 운영된다. 에어론(Aeron), 미라(Mirra), 세일(Sayl), 엠바디(Embody), 레이아웃 스튜디오(Layout Studio), 이매진 데스킹 시스템(Imagine Desking System), 레이쇼(Ratio), 코즘(Cosm), 톤(Tone), 제너레이션 바이 놀(Generation by Knoll) 브랜드로 사무용 가구 제품을 제공한다. 또한 어바웃 어 체어(About A Chair), 팰리세이드(Palissade), 에로 사리넨 디자인(Eero Saarinen designs), 바르셀로나(Barcelona), 플로 모니터 암(Flo monitor arm) 브랜드로 기타 좌석 및 수납 제품과 인체공학적 액세서리를 제공한다. 이 회사는 또한 사무용 좌석, 사무용 가구 시스템, 기타 독립형 가구 요소, 직물, 가죽, 펠트, 가정용 가구 및 관련 서비스, 케이스굿, 수납 제품뿐만 아니라 주거용, 교육용, 의료용 가구 솔루션을 제공한다. 2022년 5월 28일 기준으로 이 회사는 DWR 브랜드 35개, HAY 브랜드 7개, 허먼 밀러 매장 22개, 무토 매장 2개, 놀 매장 3개, 시카고 멀티 브랜드 매장 1개를 포함해 70개의 소매 스튜디오를 운영했다. 이 회사의 제품은 기관, 보건/과학, 주거 및 기타 환경, 교통 터미널, 산업 및 교육 환경에서 사용된다. 이 회사는 영업 직원과 독립 딜러 및 소매업체, 전자상거래 웹사이트를 통해 제품을 판매한다. 이 회사는 이전에 허먼 밀러(Herman Miller, Inc.)로 알려졌으며 2021년 11월 밀러놀로 사명을 변경했다. 밀러놀은 1905년에 설립됐으며 미시간주 질랜드에 본사를 두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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