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치 픽스((SFIX))가 4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스티치 픽스가 투자자들에게 제시한 정보를 분석해본다. 스티치 픽스는 전문 스타일리스트와 첨단 AI를 결합해 개인 맞춤형 의류 추천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도적인 온라인 퍼스널 스타일링 서비스 업체다. 패션 업계에서 개인의 취향과 니즈에 맞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최신 실적 보고서에서 스티치 픽스는 2025 회계연도 4분기와 전체 회계연도에 대해 엇갈린 재무 성과를 발표했다. 회사는 순매출에서 소폭 감소를 경험했지만 활성 고객당 매출 증가와 연간 총이익률 확대를 기록했다. 주요 재무 하이라이트를 보면 4분기 순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6% 감소했지만, 전 회계연도의 추가 주를 고려하면 4.4% 증가한 것으로 조정된다. 회사는 해당 분기에 860만 달러의 순손실을 기록했으며, 활성 고객당 순매출은 549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3.0% 증가했다. 활성 고객 수는 감소했지만 스티치 픽스는 해당 분기 총이익률 43.6%, 전체 연도 4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