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로존 소비자 신뢰지수는 이전 수치와 동일한 -14.9를 기록하며 변동이 없었다. 이러한 소비자 심리의 안정성은 역내 소비자 행동에 대한 꾸준한 전망을 시사한다. 실제 소비자 신뢰지수는 증권가 전망치와 정확히 일치했으며, 이는 소비자 심리에 예상치 못한 변화가 없었음을 나타낸다. 이러한 중립적 결과는 현재 소비자 트렌드의 지속을 시사하므로 주식시장에 큰 움직임을 일으킬 가능성은 낮다. 소매 및 소비재 섹터는 최소한의 영향을 받을 것으로 예상되는데, 이는 데이터가 소비자 지출 패턴의 변화를 시사하지 않기 때문이다. 시장 효과는 정책 기대보다는 주로 심리에 영향을 미치는 단기적인 것으로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