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거대 기업 워너 브라더스 디스커버리 (WBD)에 최근 예상치 못한 마케팅 관련 소식이 전해졌다. 앰페어 애널리시스의 연구에 따르면 워너가 주류 광고 지출 부문에서 가장 큰 기업 중 하나로 나타났다. 하지만 이 소식은 투자자들을 불안하게 만들었고, 목요일 거래 마감 시간에 주가가 소폭 하락했다. HBO 맥스는 실제로 주류 광고에서 두 번째로 큰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으며, 디즈니 (DIS)의 훌루에 이어 2위를 기록했다. 흥미롭게도 디즈니+ 자체는 3위를 차지했고, 컴캐스트 (CMCSA)의 피콕이 4위, 워너의 디스커버리+가 5위를 기록했다. 따라서 디즈니가 실제로는 선두주자이지만, 워너는 2위를 차지하고 있다. 주류 광고 구매자들은 광고 지출과 관련해 두 가지 핵심 요소에 특히 관심을 보이는 것으로 나타났다. 그들은 음식과 음료가 등장하는 프로그램(훌루의 더 베어 같은)이나 크리미널 마인드나 소프라노스 같은 고급 드라마에 광고를 게재하고 싶어한다. 그리고 여기서 예상치 못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