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 SAB de CV 클래스 A(ALFFF)가 3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알파 SAB de CV 클래스 A가 투자자들에게 제시한 정보를 정리했다.
알파|시그마라는 이름으로 운영되는 알파 SAB de CV 클래스 A는 멕시코, 유럽, 미국, 라틴아메리카 전역에서 인지도 높은 브랜드를 통해 고품질 식품의 생산, 마케팅, 유통에 주력하는 다국적 브랜드 식품 기업이다. 이 회사는 최근 식품 사업인 시그마 알리멘토스에만 집중하기 위해 사업을 간소화했다.
2025년 3분기 실적 보고서에서 알파|시그마는 전년 대비 8% 증가한 24억2200만 달러의 기록적인 매출을 발표했다. 회사는 또한 2억4500만 달러의 EBITDA를 기록했지만, 이는 전년 대비 11% 감소한 수치다. 이번 분기는 회사의 리브랜딩과 전략적 성장 이니셔티브에 대한 지속적인 집중이 두드러진 시기였다.
주요 재무 하이라이트로는 물량, 매출, 비교 가능 EBITDA의 순차적 개선이 있으며, 선별적 가격 조정과 탄력적인 물량에 힘입어 분기 기록 매출을 달성했다. 멕시코는 역대 최고 매출로 탁월한 성과를 보인 반면, 유럽과 미국은 각각 칠면조 비용 상승과 판매 믹스 변화로 어려움을 겪었다. 회사의 순부채는 27억900만 달러로 순운전자본과 자본 지출에 대한 투자를 반영했다.
알파|시그마 경영진은 전문 글로벌 식품 기업으로서 회사의 미래에 대해 낙관적인 전망을 유지하고 있다. 회사는 모든 지역에서 소비자 중심 혁신과 전략적 이니셔티브에 대한 투자를 통해 장기 전략을 추진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 경영진은 다각화된 브랜드와 제품 포트폴리오를 바탕으로 시장 역풍 속에서도 지속적인 성장과 회복력을 기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