힌두자 글로벌 솔루션스(IN:HGS)가 새로운 발표를 공유했다.
힌두자 글로벌 솔루션스는 품질 보증을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고 의사결정을 지원하는 전략적 자산으로 전환하도록 설계된 AI 기반 솔루션인 '인터랙션 인텔리전스'를 출시했다.
HGS 에이전트 X 프레임워크를 기반으로 한 이 솔루션은 기업들이 거의 모든 고객 상호작용을 분석할 수 있게 하여 규정 준수, 상담원 성과, 고객 충성도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이번 출시는 혁신 주도 성장을 위해 AI를 활용하려는 HGS의 전략의 일환으로, 2028년까지 734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는 AI 기반 고객 서비스 솔루션 시장의 성장세를 활용할 수 있는 위치를 확보하게 됐다.
힌두자 글로벌 솔루션스 기업 개요
힌두자 글로벌 솔루션스(HGS)는 디지털 경험, 비즈니스 프로세스 관리(BPM), 디지털 미디어 서비스 분야의 주요 제공업체다.
이 회사는 원활하고 개인화된 고객 상호작용에 대한 수요 증가에 대응하여 혁신적인 솔루션을 통해 고객 경험(CX)과 운영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데 주력하고 있다.
평균 거래량: 1,763
기술적 신호: 매도
현재 시가총액: 242억 7천만 루피
HGS 주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팁랭크스 주식 분석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