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tz Brands Inc (UTZ)가 3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다음은 Utz Brands Inc가 투자자들에게 제시한 정보를 정리한 내용이다.
Utz Brands, Inc.는 미국 필수소비재 부문에서 활동하는 유명 브랜드 짠맛 스낵 제조업체로, Utz®, On The Border®, Zapp's®, Boulder Canyon® 등 인기 스낵 브랜드로 구성된 다양한 포트폴리오로 알려져 있다. 회사는 최근 2025년 3분기 재무 실적을 발표하며 순매출의 소폭 증가와 전략적 확장 계획을 강조했다.
2025년 3분기에 Utz Brands는 순매출이 3.4% 증가한 3억 7,780만 달러를 기록했으며, 브랜드 짠맛 스낵 부문은 5.8%의 눈에 띄는 성장을 보였다. 매출총이익률은 감소했지만, 조정 매출총이익률은 생산성 절감에 힘입어 210bp 확대됐다. 회사는 또한 캘리포니아에서의 입지를 확대하기 위해 유통 자산을 인수하여 41억 달러 규모의 캘리포니아 짠맛 스낵 시장에서 시장 침투력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발표했다.
주요 재무 지표를 보면 순이익은 2,020만 달러 손실로 감소한 반면, 조정 순이익은 13.2% 증가한 3,350만 달러를 기록했다. 조정 EBITDA는 11.7% 증가한 6,030만 달러로 운영 효율성 개선을 나타냈다. 회사는 또한 2025년 유기적 순매출 성장률 가이던스를 약 3%로 상향 조정하며, 이는 더 강력한 매출 추세와 브랜드 포트폴리오에 대한 자신감을 반영한 것이다.
앞으로 Utz Brands는 지리적 입지 확대와 핵심 브랜드 강화에 집중할 계획이다. 회사는 운영 효율성을 활용하여 지속적인 성장과 주주 가치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며, 다년간의 자본 지출 투자를 마무리하면서 잉여현금흐름과 부채 감축 노력에 전략적 중점을 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