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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스티 로더의 낙관적인 1분기 실적 발표 분석

2025-11-01 09:43:55
에스티 로더의 낙관적인 1분기 실적 발표 분석


에스티 로더(EL)가 1분기 실적 발표를 진행했다.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다.



에스티 로더의 최근 실적 발표는 전반적으로 낙관적인 분위기를 전달하며 2026 회계연도의 강력한 출발을 강조했다. 회사는 중국, 신흥시장, 온라인 판매에서 견고한 성장을 기록했지만, 아메리카와 서유럽에서는 여전히 어려움이 남아 있으며 여행 리테일 부문에서는 지속적인 변동성이 나타나고 있다.



강력한 1분기 실적으로 성장 회복



에스티 로더는 2026 회계연도 1분기에 유기적 매출이 3% 성장하며 의미 있는 반등을 기록했다. 이는 직전 분기의 13% 감소에서 회복된 것이다. 이러한 긍정적 전환은 영업이익률이 300bp 확대되어 7.3%에 도달한 것으로 더욱 강화됐다.



중국에서의 인상적인 성장



중국 본토는 두 자릿수 성장을 기록하며 눈에 띄는 성과를 보였다. 에스티 로더의 7개 브랜드가 두 자릿수 증가를 달성했으며, 르 라보가 거의 세 자릿수에 가까운 성장을 기록하며 선두를 달렸다. 회사는 이 지역의 모든 카테고리에서 시장 점유율을 성공적으로 확대했다.



신흥시장에서의 성공적인 확장



에스티 로더는 우선 신흥시장에서 높은 한 자릿수 성장을 경험했다. 특히 멕시코, 터키, 인도가 두 자릿수 성장을 기록하며 이들 지역에 대한 회사의 전략적 집중을 입증했다.



강력한 온라인 판매 실적



회사의 글로벌 온라인 유기적 매출 성장은 두 자릿수로 가속화됐다. 이는 티몰, 징둥, 더우인, 노티노 등의 플랫폼에서의 강력한 실적과 틱톡샵에 대한 새로운 투자에 힘입은 것이다.



쇼피파이와의 파트너십



에스티 로더는 글로벌 직접 소비자 비즈니스를 현대화하고 확장하기 위한 전략적 조치로 쇼피파이와의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이번 협력은 옴니채널 소비자 경험을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한다.



아메리카 지역 감소



글로벌 성공에도 불구하고 아메리카 지역은 어려움에 직면했다. 메이크업과 헤어케어 카테고리의 매출이 감소하면서 전체 매출이 낮은 한 자릿수 감소를 기록했다.



서유럽 시장의 도전과제



서유럽은 에스티 로더에게 엇갈린 양상을 보였다. 프레스티지 뷰티가 느린 성장을 경험했으며 일부 경우 마이너스 성장을 기록했다. 프랑스와 스페인이 시장 점유율을 확보했지만 여전히 상당한 도전과제에 직면해 있다.



여행 리테일의 변동성



여행 리테일은 여전히 변동성이 큰 부문으로 남아 있다. 특히 아시아에서는 전환율이 증가한 유동인구를 따라가지 못하면서 회사에 지속적인 과제를 제기하고 있다.



향후 전망



에스티 로더의 2026 회계연도 가이던스는 유망한 출발을 반영하며, 연간 유기적 순매출이 보합에서 3% 성장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회사는 뷰티 리이매진드 계획 하의 전략적 이니셔티브를 통해 향후 몇 년간 영업이익률을 견고한 두 자릿수로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는 소비자 커버리지 가속화, 혁신 추진, 소비자 대면 투자 증대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요약하면, 에스티 로더의 실적 발표는 중국, 신흥시장, 온라인 판매에서의 강력한 실적에 힘입어 2026 회계연도에 대한 긍정적인 전망을 강조했다. 아메리카, 서유럽, 여행 리테일에서 과제가 지속되고 있지만, 쇼피파이와의 파트너십과 같은 회사의 전략적 이니셔티브는 향후 성장을 위한 좋은 위치를 확보하고 있다.



이 기사는 AI로 번역되어 일부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