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탈 팜스(Vital Farms, Inc., (VITL))가 3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다음은 바이탈 팜스가 투자자들에게 제시한 정보를 정리한 내용이다.
바이탈 팜스는 인증받은 B기업으로, 윤리적으로 생산된 식품 부문에서 미국을 대표하는 브랜드다. 주로 방목 사육 계란과 기타 유제품으로 알려져 있으며, 가족 농장 네트워크와 협력하여 인도적인 동물 처우와 지속 가능한 농업 관행을 우선시하고 있다.
바이탈 팜스는 2025년 3분기에 1억 9,890만 달러의 기록적인 순매출을 달성하며 전년 동기 대비 37.2% 증가했다고 밝혔다. 회사는 또한 2025 회계연도 순매출 전망치를 최소 7억 7,500만 달러로 상향 조정했으며, 이는 2024년 대비 28% 성장한 수치다. 조정 EBITDA 가이던스도 최소 1억 1,500만 달러로 상향했다.
주요 재무 하이라이트로는 매출총이익률이 37.7%로 증가했으며, 순이익은 1,640만 달러로 작년 동기 740만 달러 대비 상승했다. 회사는 또한 약 75개의 가족 농장을 추가하여 총 575개로 네트워크를 확대했으며, 새로운 ERP 시스템과 에그 센트럴 스테이션의 세 번째 생산 라인을 구축했다.
바이탈 팜스는 2027년까지 순매출 10억 달러 목표 달성에 대해 낙관적인 전망을 유지하고 있다. 회사는 운영 우수성과 시모어 시설 건설과 같은 전략적 투자에 집중하여 미래 성장을 지원하고 미국 내 신뢰받는 식품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유지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