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m China Holdings (YUMC)가 3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다음은 Yum China Holdings가 투자자들에게 제시한 정보를 정리한 내용이다.
Yum China Holdings, Inc.는 중국 최대 외식 기업으로, KFC와 피자헛 등의 브랜드로 17,000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퀵서비스 및 캐주얼 다이닝 부문에 집중하고 있다. 또한 강력한 디지털화된 공급망을 보유하고 있다.
2025년 3분기 실적 보고서에서 Yum China는 동일 매장 매출 성장, 신규 매장 개점, 마진 확대에 힘입어 영업이익이 전년 동기 대비 8% 증가한 4억 달러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회사는 또한 11분기 연속 동일 매장 거래 건수 증가를 달성했으며, 2025년에 약 15억 달러를 주주들에게 환원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주요 재무 지표로는 총 매출이 4% 증가한 32억 달러를 기록했으며, 외환 영향을 제외한 전체 시스템 매출은 4% 성장했다. Yum China는 이번 분기에 순 신규 매장 536개를 개점하여 총 매장 수를 17,514개로 늘렸다. 배달 매출은 32% 증가하여 전체 회사 매출의 51%를 차지했으며, 디지털 매출은 28억 달러로 전체 매출의 95%를 기록했다.
향후 전망으로, Yum China는 2025년에 1,600~1,800개의 순 신규 매장을 개점할 계획이며, 상당 부분은 가맹점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회사는 2026년까지 주주들에게 30억 달러를 환원할 계획이며, 회복력, 성장, 해자 전략에 힘입어 성장 잠재력에 자신감을 보이고 있다.
전반적으로 Yum China의 혁신, 운영 효율성, 디지털 역량에 대한 전략적 집중은 경쟁이 치열한 중국 외식 시장에서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좋은 위치를 확보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