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디언 타이어 OTC(CDNAF)가 3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다음은 캐나디언 타이어 OTC가 투자자들에게 제시한 정보를 정리한 내용이다.
캐나디언 타이어 코퍼레이션 리미티드는 자동차, 스포츠, 의류 등 다양한 부문에서 사업을 운영하는 캐나다 소매 기업으로, 광범위한 전국 소매 네트워크와 트라이앵글 리워드 프로그램을 통한 강력한 고객 충성도로 잘 알려져 있다.
캐나디언 타이어 코퍼레이션은 2025년 3분기 실적 보고서에서 통합 동일매장 매출이 1.8% 증가했으며, 석유 부문을 제외한 소매 매출이 3.2% 상승했다고 밝혔다. 회사는 또한 16년 연속 연간 배당금 인상을 선언했으며, 2026년 말까지 최대 4억 달러 규모의 클래스 A 무의결권 주식을 자사주 매입할 계획이다.
주요 재무 하이라이트로는 정규화 희석 주당순이익이 3.78달러로 6.5% 증가한 점을 들 수 있다. 다만 트루 노스 전략과 관련된 구조조정 비용으로 인해 전체 희석 주당순이익은 감소했다. 소매 부문은 석유를 제외한 소매 매출이 5.9% 증가하며 강력한 실적을 보였고, 로열티 매출도 눈에 띄는 성장을 기록했다. 트라이앵글 리워드 프로그램 확대와 팀 호튼스, RBC, 웨스트젯과의 새로운 파트너십 등 회사의 전략적 이니셔티브는 브랜드 규모와 고객 참여도를 높일 것으로 예상된다.
회사의 트루 노스 전략은 디지털 투자, 로열티 프로그램 확대, 매장 경험 개선을 통해 성장을 견인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캐나디언 타이어는 2025년에 54개 매장 개선 프로젝트를 완료할 예정이며, 이는 옴니채널 역량과 전자상거래 성장에 기여할 것이다.
향후 캐나디언 타이어 코퍼레이션은 트루 노스 전략 하의 전략적 이니셔티브에 집중하며, 디지털 및 매장 개선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를 바탕으로 소매 및 로열티 매출의 지속적인 성장을 기대하고 있다. 회사는 강력한 브랜드 입지와 고객 충성도를 바탕으로 향후 실적에 대해 낙관적인 전망을 유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