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디언 타이어(CDNTF)가 3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다음은 캐나디언 타이어가 투자자들에게 제시한 정보를 정리한 내용이다.
캐나디언 타이어는 자동차, 스포츠, 캐주얼 의류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업을 영위하는 캐나다의 대표적인 소매 기업이다. 광범위한 소매 네트워크와 로열티 프로그램을 통해 캐나다 시장에서 강력한 입지를 구축하고 있다.
2025년 3분기 실적 보고서에서 캐나디언 타이어는 통합 동일매장 매출과 소매 매출의 소폭 증가를 발표했으며, 트루 노스 전략에 따른 조직 개편을 단행했다. 회사는 또한 16년 연속 연간 배당금 인상을 선언했으며, 2026년 말까지 최대 4억 달러 규모의 A종 무의결권 주식 자사주 매입 계획을 밝혔다.
주요 재무 실적으로는 통합 동일매장 매출이 1.8% 증가했고, 석유 부문을 제외한 소매 매출이 3.2% 상승했다. 회사의 정상화 희석 주당순이익은 6.5% 증가한 3.78달러를 기록했으나, 구조조정 비용으로 인해 희석 주당순이익은 감소했다. 트라이앵글 리워드 프로그램은 고객 충성도를 지속적으로 견인했으며, 브랜드 규모와 데이터 인사이트 강화를 위한 새로운 파트너십이 발표됐다.
전략적으로 캐나디언 타이어는 디지털 투자, 로열티 확대, 운영 효율성에 중점을 둔 트루 노스 전략을 추진하고 있다. 회사는 매장 개선 프로젝트를 계획대로 진행 중이며, 트라이앵글 리워드 파트너십을 확대해 시장 지위와 고객 참여를 강화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향후 캐나디언 타이어는 로열티 프로그램과 매장 개선을 통한 지속적인 성장을 기대하면서, 배당금과 자사주 매입을 통한 주주 환원에도 집중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