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인더(Grindr Inc.) (GRND)가 3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다음은 그라인더가 투자자들에게 제시한 정보를 정리한 내용이다.
그라인더는 주로 LGBTQ+ 커뮤니티를 대상으로 하는 선도적인 소셜 네트워킹 앱으로, 데이팅 및 소셜 네트워킹 업계에서 상당한 입지를 확보하고 있으며 전 세계 사용자들을 연결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최신 실적 보고서에서 그라인더는 2025년 3분기 매출이 30% 증가한 1억 1,600만 달러를 기록하며 견조한 실적을 발표했다. 회사는 또한 순이익 3,100만 달러를 보고했으며, 이는 27%의 건전한 순이익률을 반영한다.
주요 재무 지표로는 조정 EBITDA 5,500만 달러를 기록했으며, 조정 EBITDA 마진은 47%에 달했다. 회사는 2025년 연간 조정 EBITDA 전망치를 1억 9,100만 달러에서 1억 9,300만 달러 사이로 상향 조정했으며, 매출 성장률 전망은 26% 이상을 유지했다. 조지 아리슨(George Arison) 최고경영자는 월간 활성 사용자와 유료 사용자의 증가를 강조하며, 최근 그라인더 앱의 혁신이 성공의 원동력이라고 밝혔다.
향후 전망과 관련해 그라인더는 강력한 사용자 참여와 전략적 혁신에 힘입어 성장 전망에 대해 낙관적인 입장을 유지하고 있다. 경영진의 전망은 지속적인 재무 성과 강세를 시사하며, 회사가 내년에도 지속적인 성공을 이어갈 수 있는 위치에 있음을 보여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