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 로빈 구르메 버거스(RRGB)가 3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다음은 레드 로빈 구르메 버거스가 투자자들에게 제시한 정보를 정리한 내용이다.
레드 로빈 구르메 버거스는 미국과 캐나다 전역 약 500개 매장에서 가족 친화적인 분위기 속에 고품질 구르메 버거를 혁신적으로 선보이는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체인으로 알려져 있다. 이 회사는 샐러드, 애피타이저, 일부 매장에서는 도나토스® 피자를 포함한 다양한 메뉴도 제공한다.
2025 회계연도 3분기에 레드 로빈은 총 매출 2억 6,510만 달러를 기록하며 전년 동기 대비 950만 달러 감소했다. 매출 감소에도 불구하고 순손실은 1,840만 달러로 전년도 1,890만 달러에서 개선됐다. 또한 조정 EBITDA는 전년 대비 81% 증가한 760만 달러를 기록하며 큰 폭의 개선을 보였다.
2025 회계연도 연초 누계 기준 주요 재무 지표를 보면 총 매출은 9억 4,120만 달러로 전년 대비 2,220만 달러 감소했다. 그러나 순손실은 전년도 3,780만 달러에서 1,320만 달러로 크게 개선됐다. 이 기간 조정 EBITDA는 86% 급증한 5,800만 달러를 기록했다. 회사는 이러한 개선이 운영 효율성을 높이고 매장 단위 영업이익률 성과를 개선한 퍼스트 초이스 계획 덕분이라고 설명했다.
레드 로빈 경영진은 퍼스트 초이스 계획에 따른 회사의 전환 노력에 대해 낙관적인 전망을 유지하고 있다. 회사는 2025 회계연도 가이던스를 업데이트하며 매출 목표를 약 12억 달러로 유지하고, 조정 EBITDA는 최소 6,500만 달러를 예상한다고 밝혔다.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회사는 고객 경험과 운영 효율성을 강화하기 위한 전략적 이니셔티브에 자신감을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