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블로 컴퍼니스(LBLCF)가 3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로블로 컴퍼니스가 투자자들에게 제시한 정보를 분석한다.
로블로 컴퍼니스 리미티드는 캐나다의 선도적인 소매업체로, 식품 및 약국 부문에서 사업을 운영하며 전국 2,800개 이상의 매장에서 식료품, 헬스케어, 금융 서비스를 포함한 광범위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25년 3분기 최신 실적 보고서에서 로블로 컴퍼니스 리미티드는 매출이 4.6% 증가한 1조9395억 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회사는 이러한 성장을 일상 가치 제안, 로열티 리워드, 신규 매장 개점 등 전략적 이니셔티브에 기인한다고 설명했으며, 이를 통해 고객 참여를 강화하고 매출 성장을 견인했다.
주요 재무 하이라이트로는 식품 소매 매출이 4.8% 증가했고 약국 소매 매출이 3.8% 상승했다. 회사는 또한 전자상거래 매출이 18% 크게 증가했다고 보고했다. 영업이익은 4.2% 증가한 1조3760억 원을 기록했으며, 조정 EBITDA는 7.2% 증가하여 2조2170억 원에 달했다. 로블로의 보통주 순이익은 2.2% 증가한 7940억 원을 기록했고, 조정 순이익은 8% 증가한 8280억 원을 기록했다.
향후 전망과 관련해 로블로는 소매 우수성 전략을 실행하고 성장 이니셔티브를 추진하는 데 전념하며, 매장 네트워크와 물류센터에 대한 투자를 지속할 계획이다. 회사는 소매 사업의 이익이 매출보다 빠르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하며, 자사주 매입을 통해 주주들에게 자본을 환원할 계획이다.
전반적으로 로블로의 일관된 운영 및 재무 성과는 캐나다인들의 일상적인 필요를 충족시키는 데 유리한 위치를 점하고 있으며, 가치와 편의성에 대한 전략적 집중은 다양한 사업 부문에서 지속적인 성장을 견인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