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머 인터내셔널 리미티드(NEXN)가 3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다음은 트레머 인터내셔널 리미티드가 투자자들에게 제시한 정보를 정리한 내용이다.
데이터 및 어드밴스드 TV 솔루션 전문 글로벌 광고 기술 플랫폼 넥센 인터내셔널은 최근 2025년 3분기 재무 실적을 발표하며 전략적 파트너십과 재무 성과에서 주목할 만한 진전을 보였다.
회사는 옴니채널 성장과 엔터프라이즈 DSP 채택 증가에 힘입어 3분기 프로그래매틱 매출과 기여이익(TAC 제외)에서 기록적인 실적을 달성했다. 그러나 매출 구성 변화를 반영해 CTV 매출은 눈에 띄게 감소했다. 넥센은 또한 VIDAA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갱신하고 확대하며 독점 광고 수익화 권리를 확보했고, CTV 도달 범위를 강화하기 위해 3,500만 달러를 추가 투자했다.
주요 재무 지표는 엇갈린 성과를 보였다. 기여이익(TAC 제외)은 전년 동기 대비 8% 증가한 9,260만 달러를 기록했고, 프로그래매틱 매출은 10% 상승한 8,960만 달러를 달성했다. 이러한 성과에도 불구하고 조정 EBITDA는 11% 감소한 2,820만 달러를 기록했으며, 순이익률도 크게 하락했다. 넥센은 5,000만 달러 규모의 자사주 매입 프로그램을 완료하고 새로운 2,000만 달러 프로그램을 시작하며 주주 가치 제고에 대한 의지를 보였다.
향후 전망과 관련해 넥센은 오픈 및 프라이빗 마켓플레이스 채널의 어려움으로 인해 2025년 연간 재무 가이던스를 하향 조정했다. 회사는 DSP 및 데이터 플랫폼 강화를 위해 자원을 적극적으로 재배치하고 있으며, 업계 혼란에 대한 회복력을 강화하고 향후 성장 기회를 활용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경영진은 넥센의 장기 전망에 대해 낙관적인 입장을 유지하며, 2026년 이후 더욱 전략적인 플랫폼으로 부상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