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너지 CHC (SNYR)가 3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다음은 시너지 CHC가 투자자들에게 제시한 정보를 정리한 내용이다.
소비자 건강 및 웰니스 기업인 시너지 CHC는 주력 브랜드인 포커스팩터와 플랫 터미로 잘 알려져 있으며, 이들 제품은 미국, 캐나다, 영국의 주요 소매업체를 통해 유통되고 있다. 최근 실적 보고서에서 시너지 CHC는 11분기 연속 흑자를 기록했으며, 매출이 12.4% 증가한 800만 달러를 달성하고 매출총이익률이 70.9%로 확대됐다고 밝혔다. 회사는 또한 440만 달러 규모의 공모를 성공적으로 완료했으며, 이는 추가 성장과 브랜드 확장을 지원할 것으로 예상된다. 주요 재무 지표를 보면 영업이익이 128만 달러로 증가했지만, 영업비용 증가로 순이익은 12만 5,300달러로 감소했다. 전략적 움직임으로는 크로거, 웨이크펀 등 주요 소매업체와의 유통 파트너십 확대와 전 코스트코 임원의 이사회 영입이 있었다. 시너지 CHC는 강화된 소매 및 유통 네트워크와 최근 자본 유입에 힘입어 향후 성장 전망에 대해 낙관적인 입장을 유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