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MD ((LFMD))는 2025년 11월 17일 장 마감 후 3분기 실적을 발표할 예정이다.
3분기 전망과 관련해 월가 애널리스트들은 라이프MD가 주당 -0.02달러의 순이익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매출 전망치는 6,209만 달러다. 지난 분기 라이프MD는 예상치 -0.01달러 대비 -0.06달러의 주당순이익을 기록하며 시장 전망을 하회했다. 주가는 지난 실적 발표 다음 날 44.85% 하락했다.
연초 대비 LFMD 주가는 11.47% 하락했다.
월가의 LFMD 주식에 대한 컨센서스 투자의견은 '적극 매수'이며, 애널리스트 평균 목표주가는 14.50달러로 현재 수준 대비 213.17%의 상승 여력을 시사한다.
LFMD 주가는 지난 6개월간 약 52.12% 하락했다.
라이프MD는 미국 내에서 컨시어지 케어, 남성 성 건강, 피부과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소비자와 의료 전문가를 연결하는 환자 직접 대상 원격의료 기업이다. 이 회사는 남성과 여성의 탈모를 위한 가상 의료 치료, 처방약, 특허받은 의사 처방 일반의약품, FDA 승인 의료기기, 그리고 탈모를 위한 여성 전용 국소 복합 의약품에 대한 접근을 제공하는 원격의료 플랫폼 브랜드인 샤피로MD를 제공한다. 또한 다양한 남성 건강 요구에 대해 면허를 가진 제공자로부터 가상 의료 치료를 제공하는 남성 원격의료 브랜드인 렉스MD, 환자에게 1차 진료, 응급 진료, 만성 질환 관리를 제공하는 개인 맞춤형 구독 기반 가상 1차 진료 플랫폼인 라이프MD 프라이머리 케어를 운영하며, 가상 상담 및 치료, 처방약, 진단 및 영상을 통합한 모바일 우선 플랫폼도 제공한다. 알레르기, 천식, 면역학을 위한 개인 맞춤형 치료를 제공하는 원격의료 브랜드인 클리어드와 피부과 전문의 및 기타 제공자로부터 가상 의료 치료를 제공하는 여성 중심 원격 피부과 및 스킨케어 브랜드인 나바 MD도 운영한다. 또한 사용자가 PDF 문서를 생성, 편집, 변환, 서명 및 공유할 수 있는 온라인 서비스형 소프트웨어 플랫폼인 PDF심플리도 제공한다. 라이프MD는 소비자에게 직접, 전자상거래 플랫폼을 통해, 그리고 제3자 파트너 채널을 통해 제품을 판매한다. 이 회사는 이전에 컨버전 랩스로 알려졌으며 2021년 2월 라이프MD로 사명을 변경했다. 라이프MD는 1994년에 설립되었으며 뉴욕주 뉴욕시에 본사를 두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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