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 (JOYY)가 3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조이가 투자자들에게 제시한 정보를 분석한다.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글로벌 기술 기업 조이는 라이브 스트리밍, 숏폼 비디오, 광고 기술에 중점을 둔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부문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이 회사는 AI와 데이터 인텔리전스로 구동되는 역동적인 생태계를 구축했다.
2025년 3분기 실적 보고서에서 조이는 순매출 5억 4,020만 달러를 기록하며 전 분기 대비 6.4% 증가했다고 발표했다. 회사는 라이브 스트리밍 매출의 꾸준한 회복과 AI 기반 프로그래매틱 광고 플랫폼인 비고 애즈를 통한 광고 사업의 상당한 성장을 강조했다.
이번 분기 주요 재무 지표로는 영업이익이 19.1% 증가한 1,960만 달러, 비GAAP EBITDA가 16.8% 상승한 5,060만 달러를 기록했다. 광고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9.2% 증가한 1억 1,250만 달러를 달성했으며, 라이브 스트리밍 매출은 전 분기 대비 3.5% 성장했다. 회사는 또한 지배지분 귀속 계속사업 순이익 6,200만 달러를 보고하며 전년 동기 대비 2.3% 증가했다.
AI 기반 기능을 통한 사용자 경험 향상과 마케팅 전략 최적화에 대한 조이의 전략적 집중이 재무 성과에 기여했다. 회사는 또한 광고 기술 이니셔티브 확대에서 진전을 이루며 비고 애즈 매출에서 전년 동기 대비 33.1% 성장을 달성했다.
조이는 라이브 스트리밍과 광고 사업의 지속적인 성장을 예상하며, 2026년에 접근하면서 긍정적인 매출 궤적을 기대하고 있다. 회사는 통합 생태계를 활용해 주주들을 위한 지속 가능한 장기 가치를 창출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