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목예측
  • 메인
  • NEWS
이번주 방송스케쥴

세일즈포스 데이터, 추수감사절 온라인 판매 전년 대비 6% 증가

2025-11-28 08:51:15
세일즈포스 데이터, 추수감사절 온라인 판매 전년 대비 6% 증가
클라우드 컴퓨팅 대기업 세일즈포스(CRM)의 데이터에 따르면 미국 추수감사절 연휴 주말 동안 온라인 판매가 전년 대비 6%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세일즈포스는 소비자들이 아마존(AMZN)과 월마트(WMT) 같은 소매업체들이 전자제품부터 생활용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품목에 제공하는 할인 혜택을 활용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 데이터는 관세와 경기 둔화로 인한 불확실성에도 불구하고 미국 소비자들이 여전히 견조한 소비력을 유지하고 있음을 시사한다.
세일즈포스에 따르면 추수감사절(11월 27일) 동부 표준시 오후 2시 기준 미국 온라인 지출은 전년 동시간 대비 5.8% 증가한 26억 달러를 기록했다. 그러나 연휴 주말 쇼핑의 본격적인 열기는 추수감사절 다음 날인 블랙프라이데이에 나타날 전망이다.
소매업체들의 중요한 시기미국 추수감사절부터 크리스마스 다음 날까지 이어지는 연말 쇼핑 시즌은 소매업체들에게 연간 매출과 수익의 약 3분의 1을 가져다주는 가장 중요한 시기다. 세일즈포스에 따르면 11월 2...................................................................................................................................................................................................................................................................................................................................................................................................................................................................................................
이 기사는 AI로 번역되어 일부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