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치 픽스(SFIX)가 1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스티치 픽스가 투자자들에게 제시한 정보를 정리했다.
스티치 픽스는 인간 전문성과 AI 기술을 결합해 의류 및 액세서리 부문에서 개인 맞춤형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선도적인 온라인 퍼스널 스타일링 서비스 업체다. 2026 회계연도 1분기에 스티치 픽스는 활성 고객이 소폭 감소했음에도 불구하고 순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7.3% 증가한 3억4210만달러를 기록했다. 활성 고객당 순매출은 559달러로 전년 대비 5.3% 증가했으며, 매출총이익은 3.1% 증가한 1억4930만달러를 기록했다. 그러나 회사는 640만달러의 순손실을 기록했으며, 이는 주당 희석 손실 0.05달러에 해당한다. 스티치 픽스는 또한 조정 EBITDA 1340만달러를 보고했으며, 현금 및 투자자산 2억4420만달러와 무부채로 견고한 현금 포지션을 유지했다. 향후 전망으로 스티치 픽스는 2026 회계연도 2분기 순매출을 3억3500만달러에서 3억4000만달러 사이로 예상하며, 조정 EBITDA 마진은 최대 3.8%로 전망했다. 2026 회계연도 전체로는 순매출이 최대 6.5% 성장할 것으로 예상하며, 잉여현금흐름 플러스를 유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