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인
    • Benzinga
    이번주 방송스케쥴

    매치그룹 BLK, 세계 이모지의 날 맞아 GIPHY와 `블랙모지` 출시

    Surbhi Jain 2024-07-17 22:00:26
    매치그룹 BLK, 세계 이모지의 날 맞아 GIPHY와 `블랙모지` 출시
    수요일, 세계 이모지의 날을 맞아 흑인 커뮤니티를 위한 세계 최대 데이팅 및 라이프스타일 앱인 BLK가 GIPHY와 손잡고 '블랙모지'를 출시한다. 블랙모지는 흑인 문화와 그들의 소셜 미디어 영향력을 기념하는 다채로운 이모지와 GIF 컬렉션이다.

    매치그룹, 문화적 대표성 갖춘 이모지 선보여

    틴더, 힌지, 오케이큐피드를 보유한 매치그룹(NASDAQ:MTCH) 소유의 BLK는 더 다양하고 문화적 대표성을 지닌 이모지로 디지털 공간을 채우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BLK의 브랜드 및 마케팅 책임자인 조나단 커클랜드는 "디지털 및 소셜 공간에서의 대표성은 필수적"이라며 "블랙모지를 통해 흑인 청년들의 언어와 표현을 진정으로 반영하는 이모지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블랙모지' 컬렉션



    '블랙모지' 컬렉션은 흑인 문화 내 유행하는 말과 표현, 관용구를 반영하도록 설계됐다. 재미있고 표현력 풍부한 이모지부터 역동적인 GIF까지, 각 아이콘은 흑인 문화의 독특한 활력과 창의성을 자랑스럽게 반영한다.

    이 컬렉션을 만들기 위해 BLK는 다양한 디자이너들을 기업과 연결해주는 Meaningful Gigs와 협력했다. 그들은 흑인 문화의 정신을 아름답게 담아내는 아프리카 출신 일러스트레이터 웨일 아데예예를 선택했다.

    커클랜드는 "웨일이 주변 세계에서 영감을 얻는 능력은 흑인의 경험을 기념하는 모든 '블랙모지'에서 명확히 드러난다"고 덧붙였다.

    GIPHY, 블랙모지 캠페인 확대

    세계 최대 GIF 플랫폼인 GIPHY는 이 캠페인을 확대하여 자사 플랫폼에서 새로운 이모지를 홍보할 예정이다. GIPHY의 시니어 클라이언트 리드인 리디아 게타체우는 "GIPHY에서 우리는 사랑을 사랑한다"며 "흑인 여성으로서, BLK와 GIPHY 간의 이번 파트너십이 흑인의 사랑 이야기를 확대하고 더 넓은 관객에게 다가갈 수 있는 잠재력을 특히 높이 평가한다"고 말했다.

    이번 파트너십은 다양성과 포용성의 중요성을 부각시킬 뿐만 아니라 역사적으로 소외된 커뮤니티를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 새로운 이모지들로 BLK 사용자들은 자신들의 문화를 더 잘 대변하는 대화를 나눌 수 있게 됐다.
    이 기사는 AI로 번역되어 일부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