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Netflix Inc, NASDAQ:NFLX)가 지난 목요일 발표한 2분기 실적에서 광고 사업 성장과 글로벌 구독자 증가세를 보였다. 월트디즈니(Walt Disney Company, NYSE:DIS)와 워너브로스 디스커버리(Warner Bros Discovery Inc, NASDAQ:WBD)가 스트리밍 번들 출시를 앞둔 가운데, 넷플릭스는 경쟁사와의 제휴를 고려하지 않고 있다. 이는 넷플릭스가 사용자들의 '필수' 스트리밍 서비스로 자리매김하는 데 성공했기 때문이다.2분기 주요 실적6월 30일 마감된 2분기 동안 넷플릭스의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약 17% 증가한 95억6000만 달러를 기록했다. 이는 LSEG의 예상치인 95억3000만 달러를 상회한 수치로, 평균 유료 회원 수 증가에 힘입은 결과다.4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의 2분기 동안 넷플릭스는 순 유료 가입자 805만 명을 확보했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16.5% 증가한 수치로, 전 세계 총 구독자 수는 2억78...............................................................................................................................................................................................................................................................................................................................................................................................................................................................................................................................................................................................................................................................................................................................................................................................................................................................................................................................................................................................................................................................